오늘은 나이키 에어 조던 1 하이 OG 셀라돈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이키에서 한정판으로 출시될 예정인 에어조던1 하이 OG 셀라돈은 나이키 에어 조던 1 하이 OG 셀라돈은 마이클 조던의 전설적인 첫 경기용 신발인 에어 조던 1에 새로운 컬러웨이를 입힌 모델 로
꾸준하게 많은 스니커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나이키 에어 조던 1 하이 OG 셀라돈의 특징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나이키 에어 조던 1 하이 OG 셀라돈이란?
나이키 에어 조던 1 하이 OG 셀라돈은 마이클 조던의 전설적인 첫 경기용 신발인 에어 조던 1에 새로운 컬러웨이를 입힌 모델입니다.
셀라돈이라는 이름은 오프 화이트, 오렌지, 그린 컬러의 조화를 뜻하는데요, 이는 신발의 디자인에서도 잘 드러납니다.
쿼터와 뱀프에 채택된 오프 화이트 컬러 레더 베이스 아래 차분한 오렌지 컬러와 그린 컬러의 대비가 돋보이며 특히
오렌지 컬러의 텀블 가죽은 칼라와 쿼터의 스우시 로고에, 그린 컬러는 아이스테이와 아웃솔, 토 인근과 폭싱에 적용되었습니다.
토와 미드솔에 적용된 미색이 각 컬러웨이 간 밸런스를 잡아주며, 전체적으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나이키 에어 조던 1 하이 OG 셀라돈의 출시 정보
나이키 에어 조던 1 하이 OG 셀라돈은 2023년 말에 나이키 SNKRS 에서 약 23만원 (180 달러)에 5천족 한정 판매된다고 합니다.
나이키 에어 조던 1 하이 OG 셀라돈의 스타일링 팁
나이키 에어 조던 1 하이 OG 셀라돈은 다양한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신발입니다.
오프 화이트 컬러 베이스에 오렌지와 그린 컬러가 포인트가 되어 주기 때문에, 심플하면서도 개성 있는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나 블랙 컬러의 티셔츠와 진을 매치하고, 그린 컬러의 자켓을 걸치면 신발과 잘 어울리는 캐주얼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오렌지 컬러의 후드와 조거 팬츠를 입고, 신발과 컬러를 맞춰주면 스포티하면서도 화려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다른 컬러와 패턴의 옷과도 잘 어울리는 신발이므로, 자신만의 스타일에 맞게 자유롭게 코디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