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 아라시야마 온천 료칸 카덴쇼, 프라이빗 온천탕이 있는 숙소
카덴쇼란?
카덴쇼는 교토의 서쪽에 위치한 아라시야마 지역에 있는 온천 료칸입니다.
아라시야마는 도게츠교, 대나무 숲길, 텐류지 등의 유명한 관광지가 모여 있는 곳으로, 교토의 자연과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카덴쇼는 한큐전철 아라시야마역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어서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역 바로 앞에 있고, 편의점도 료칸 근처에 있으며, 도게츠교까지는 도보로 약 5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카덴쇼의 가장 큰 특징은 프라이빗 온천탕이 있다는 점입니다.
카덴쇼에는 5개의 전세 온천탕과 남녀 각각의 대욕장이 있습니다. 전세 온천탕은 예약할 필요없이 24시간 내 언제든 온천탕이 비어있다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세 온천탕은 일본식 정원을 바라보는 노천탕과 실내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행과 함께 프라이빗하게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대욕장은 35.2℃ 약알칼리성 온천 (ph7.8)을 실내탕 또는 노천탕에서 만끽할 수 있습니다.
온천은 치질, 냉증, 피부보습, 피로회복, 소화촉진, 건강증진 등에 효능이 있습니다.
카덴쇼는 규모가 상당히 큰 료칸입니다.
총 105개의 객실이 있으며, 객실은 다다미 방 특유의 온기와 아늑함이 느껴지는 일본식 객실과 침대가 설치된 모던한 서양식 객실로 구분됩니다.
일본식 객실 중에는 노천탕이 설치된 객실도 있어서 언제든 일행과 함께 자유롭게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무료 와이파이, TV, 냉장고, 다기 세트, 차, 가습 기능이 있는 공기청정기, 각종 어메니티, 샴푸, 린스, 바디샴푸, 수건, 온천용 바구니 백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카덴쇼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로비 엘리베이터 옆에는 무료 드링크바가 있어서 각종 탄산음료, 칼피스, 주스, 우롱차, 커피 등을 원하시는 만큼 언제든 드실 수 있습니다.
대욕장 옆에는 아이스, 요구르트 등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저녁 22:30~23:30에는 요나키소바라는 이름의 담백한 간장라멘이 야식으로 무료 제공됩니다.
또한 카덴쇼를 이용하시는 손님들은 도게츠교 앞에 있는 온천 ‘후후노유’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덴쇼의 방문 후기
일본식 객실은 특별하게 좋지는 않지만 아늑하고 편안했습니다.
베란다가 있어서 바람쐬러 나가기 좋으며 건물이 규모가 있어서 야경도 볼만했습니다. 카덴쇼의 온천은 정말 좋았습니다. 전세 온천탕은 색깔마다 방 형태와 크기가 다르니, 다양한 온천탕을 체험해보시길 추천합니다.전세 온천탕은 입구쪽에 불이 들어와 있으면 사용중 이라는 것이고 불이 꺼진 곳을 사용하러 가면 됩니다. 대욕장도 넓고 깨끗했습니다. 온천탕에서 나오면 요구르트나 아이스크림을 챙겨먹을 수 있습니다.
카덴쇼의 식사도 맛있었습니다.
조식은 7시타임과 9시타임 두 개가 있고 부페식입니다. 처음에 기본적으로 미소시루와 밥, 기본반찬을 주고 뷔페공간으로 가면 반찬 종류가 상당히 많습니다. 저녁 식사는 일본식 코스요리로, 신선하고 정갈한 음식들이 차례로 나왔습니다. 저녁 식사 후에는 로비에서 커피나 차를 마실 수 있습니다.
카덴쇼의 서비스도 친절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체크인 할 때 신발장 키도 같이 주고, 짐도 방까지 옮겨주었습니다. 저녁 10시가 되면 1층 식당에서 무료라멘을 먹을 수 있는데, 소유라멘이고 인스턴트지만 나쁘지 않았습니다. 10시전부터 줄을 서 있으니 미리 대기하고 있다가 들어가도록 하세요.
카덴쇼를 추천하는 이유
카덴쇼는 교토 여행을 할 때 아라시야마 지역에서 숙박할 수 있는 좋은 숙소입니다. 프라이빗 온천탕이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며, 다양한 서비스와 맛있는 식사도 제공합니다. 교토의 전통과 전통적인 일본식 숙소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일본여행 정보
교토 료카 온센 카덴쇼에서 간사이공항 빠르게 가는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