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 캐리비안 인터내셔널은 최근 세계 최대 규모의 유람선 ‘아이콘 오브 더 시’를 공개했습니다.
이 배는 타이타닉호의 5배에 달하는 길이 3백65m, 무게 약 25만8백t으로, 7천6백 명의 승객과 2천3백 50명의 승무원이 탑승할 수 있습니다.
핀란드에서 건조를 완료한 후 해상 시운전을 거친 이 배는 2024년 1월부터 마이애미를 출발지로 공식 운항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아이콘 오브 더 시 주요 특징
아이콘 오브 더 시는 선내에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합니다.
여섯 개의 대형 슬라이드와 일곱 개의 수영장, 아홉 개의 월풀이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해상 워터파크는 물놀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또한 ‘아쿠아돔’ 공연장과 스윔업 바가 있는 칠 아일랜드 풀 데크는 편안하고 화려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맞춤입니다.
아이콘 오브 더 시 선내 구성
아이콘 오브 더 시는 총 20개의 갑판과 40곳의 레스토랑, 바, 나이트클럽이 있는 8개 구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구역마다 다른 테마와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 승객들의 취향과 기분에 따라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성인과 분리된 어린이 전용 공간이 있는 ‘패밀리 인피니트 발코니’와 서프사이드 패밀리 스위트 등, 3~5인 이상의 가족을 위한 객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아시아에서 가장 큰 크루즈선 스펙트럼호
로얄 캐리비안 인터내셔널은 아시아에서 가장 큰 크루즈선 스펙트럼호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배는 VR 트램펄린 스카이패드(SKY PAD), 인공 파도타기 플로우라이더(FLOW RIDER), 가상스카이 다이빙 아이플라이(IFLY) 등 상상 이상의 어드벤처를 경험할 수 있는
액티비티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싱가포르/말레이시아/태국/베트남 등 매력적인 아시아의 핵심도시를 기항하며, 새로운 선내 시설과 액티비티를 즐겨보세요.
로얄 캐리비안 인터내셔널은 세계 최고의 크루즈 브랜드로, 다양한 유형의 크루즈선과 루트를 제공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큰 유람선 ‘아이콘 오브 더 시’와 아시아에서 가장 큰 크루즈선 스펙트럼호는 로얄 캐리비안 인터내셔널의 대표적인 크루즈선입니다.
로얄 캐리비안 인터내셔널의 크루즈선을 타고, 특별하고 잊지 못할 여행을 떠나보세요.